종무님, 안녕하세요?
현재 홈페이지에 문제가 있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(아이고.....)
처음 홈페이지 만들때 기능 테스트 다 했었는데,
아마 디자인 리뉴얼 거치면서 사라지지 않았나 예상합니다ㅠㅠ
혹시 급하신 주문이 있다면 전화로 안내드렸다시피,
번거로우시겠지만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을 하시고
입금을 사용하시고 싶으신 적립금만큼 덜 해주시면 됩니다.
프로그래머분 섭외하여 빠른 시일 내에 복구하겠습니다!
감사합니다.
p.s. 마지막에 통화 음질이 안좋아서 제대로 전달이 안된것 같은데,
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^ㅡ^
[ Original Message ]
제 문의 드립니다.
포인트 사용 체크는 어디서 하나요?
자동으로 포인트 사용은 아닌 것 같고 찾으려고 해도 안 보여서 문의드립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